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을에만 만끽할 수 있는 전국 핑크뮬리 명소 총정리!!

by Gimpopo 2020. 10. 6.

가을이 되면 인생샷 찍으러 핑크뮬리 명소에 많이 가지요?

그래서 전국 핑크뮬리 명소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 집에서 가까운 곳, 혹은 드라이브 삼아 갔다 올 수 있는 곳들을 선택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 보세요.

 

유구천 핑크뮬리, 출처 - 뉴시스

공주 - 유구천 

공주 유구천은 지난해 약 8000㎡ 유휴 부지에 핑크뮬리 단지를 조성했는데 2년차인 올해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올해는 시민들과 관람객들의 보행편의를 위해 야자보행매트 설치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게 했으며, 핑크빛과 어울리는 포토존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안동 낙동강변 둔치 , 출처 - 경북신문

안동 - 낙동강변 둔치(영가대교 하단)

안동 낙동강면 둔치 영가대교 하단에는 3000㎡ 규모의 핑크뮬리 그라스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지난해 SNS 상에서 안동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핑크뮬리 그라스원은 핑크뮬리 4만 본이 식재되어 있어 9월 말경 만개하여 11월 초까지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감성적이고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는데, 여기에서 낭만적인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겠네요.
 

 

 

 

 

 

하늘공원, 출처 - 연합뉴스

서울 - 하늘공원

이미 억새풀로 유명한 곳이지요. 하지만 억새풀뿐만 아니라 하늘공원의 핑크뮬리 주변에는 기념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햇살에 빛나는 핑크뮬리가 환상적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한강을 바라보며 핑크뮬리를 만끽할 수 있어 수도권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다녀오기 좋을 것 같아요.

 

 

 

 

 

 

 

평강랜드, 출처 - CCTV뉴스

포천 - 평강랜드


평강랜드는 포천에 위치한 수목원인데요, 가을하면 역시 평강랜드의 핑크뮬리 정원을 빼 놓을 수 없지요. 아름다운 핑크빛 물결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을을 대표하는 꽃인 국화로 장식된 ‘핑크로 물들길’과, 잔디광장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을 나들이를 완벽하게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나 360도 카메라 촬영의 기회도 있어서 더욱 특별한 하루를 남길 수 있겠네요.

 

 

 

 

 

 

제주허브농장, 출처 - 제주허브농장

제주 - 제주허브농장

제주허브동산에서는 높이 10m, 둘레 300m 규모로 제주도 한라산을 연상하게 하는 분화구 모양의 핑크뮬리 오름을 볼 수 있습니다. 오름 정상에 있는 하얀 종탑이 에서 각자의 소망을 기원하며 종을 울릴 수 있고 날씨가 맑은 날에는 멀리 바다까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하얗게 핀 커다란 팜파스와 파도를 연상케 하는 스티파 들판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이국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경주 - 첨성대 꽃단지

경주의 핑크뮬리는 유명하지요. 경주 핑크뮬리 꽃밭 단지에만 한해 150만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 이슈로 인하여 첨성대 꽃단지 주변에 16명, 황리단길에 5명을 배치해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 준수를 감시·감독할 만큼 방역에 철저히 힘쓰고 있다고 하네요. 안전하게 관광할 수 있도록 우리 스스로도 노력해야겠죠?

 

지금까지 전국 핑크뮬리 명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