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치킨 싸게 먹는 법] BBQ - 요기요 할인 이벤트! + 비비큐 인기 메뉴

by Gimpopo 2020. 9. 15.

아직도 코로나의 영향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요즘,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업종에 따라 영향을 덜 받는 곳, 많이 받는 곳 천차만별이겠지만

BBQ에서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특히 요즘은 매장 방문을 꺼리는 사람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면 4000원을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9월 15일부터 9월 20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합니다.

매일 한 개의 ID 당 한 번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지금 치킨 배달시키려던 분들에게는 싸게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그럼 비비큐 치킨 메뉴 중 어떤 메뉴가 맛있을까요?

 

 

 

 

황금올리브치킨

비비큐의 대표 메뉴죠!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에요. 100% 최상급 올리브오일로 튀긴다고 하니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후라이드 치킨 하면 역시 황금올리브죠! 

 

 

 

 

 

마라핫치킨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양념치킨이에요. 베트남 고추와 청양고추로 매운 맛을 끌어올린 치킨인데요, 양념에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황금올리브치킨 속안심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지만 대중성이 없어서 세 번째에 넣었어요. 안심살이라 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고 담백해요. 특히 뼈가 없어서 먹기가 정말 좋아요. 뼈를 잘 발라먹지 못하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황금알치즈볼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도 추천할게요. 황금알치즈볼입니다! BBQ 사이드 메뉴 중에 볼 시리즈가 많이 있는데요. 저는 치즈볼이 맛있더라고요. 물론 고구마맛, 초코맛, 크림치즈맛 등도 맛보고 싶다면 모듬볼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비비큐 할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치킨 먹은 지 오래되신 분, 지금 치킨 먹으려고 검색하시던 분들! 꼭 할인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