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주식] 코로나 관련주 - 재택근무, 원격근무 관련주 (알서포트, 링네트, 이씨에스. 소프트캠프)

by Gimpopo 2020. 8. 22.

 

 

코로나19로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고 있지요. 따라서 재택근무가 이루어지는 회사가 많은데요.

이번엔 제가 궁금해서 찾아 본 재택근무 관련주, 알서포트, 링네트, 이씨에스, 소프트캠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알서포트

알서포트는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원격지원과 원격제어 분야에 지속적인 기술 투자와 사업 역량을 집중해오고 있으며, 그에 따른 성과로 일본 및 아시아 시장 내 점유율 1위 기업이고, 세계 5위 글로벌 기업(IDC Report, 2015)으로 성장했다고 합니다. 세계 최초의 안드로이드기반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인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출시하여 신규 시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2020. 8. 21. 알서포트 (출처 - 네이버 금융 )

 

 

 



링네트

링네트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통신 장비공급, 설치 및 유지보수를 포함하는 NI사업과 화상회의시스템, Storage시스템,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새로운 시장환경에 발맞추어 IPT, 홈네트워킹, 보안, 스토리지, 영상회의 솔루션등의 신규 솔루션 신규 사업으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Cisco 사의 골드 파트너 및 Specialization 자격을 획득한 파트너로서 무선 LAN인 Aironet Dealership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Cicso라면 원격화상회의프로그램  webex를 만든 회사를 말하겠죠?)

(출처 - 네이버 금융)

 

2020. 8. 21. 링네트 (출처 - 네이버 금융)

 

 

 


이씨에스

이씨에스는 Enterprise Communication Solutions을 주사업영역으로 Contact Center, UC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나아가 영상회의, 네트워크통합, 가상화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컨설팅 및 IT 아웃 소싱 서비스 등 전문기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기술지원조직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2020. 8. 21. 이씨에스 (출처 - 네이버 금융)

 

 


소프트캠프

소프트 캠프틑 1999년 설립된 정보보안 전문기업으로 문서 DRM, 영역 DRM, 문서중앙화, APT 대응 솔루션 등 문서를 기반으로 한 안전한 협업 제품군을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대기업인 SK, HKMC, 한화, 신세계그룹 등 그룹사 및 KB국민, KEB하나, 신한 등 금융 그룹 중심의 영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영역DRM이라는 기술 플랫폼을 통해 제품 기능을 확장 중입니다.

(출처 - 네이버 금융)

 

2020. 8. 21. 소프트캠프 (출처 - 네이버금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