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다이어터, 유지어터를 위한 굽네닭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by Gimpopo 2020. 9. 14.

코로나 확찐자! 벌써 한물 간 유행어 같아 보이는데요, 우리... 확찐자 상태에 적응하지 마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닭가슴살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지난 봄부터 집 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확찐자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본 적 없는 체중계의 숫자를 보면서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그래서 3월부터 7월까지 10kg 정도 감량하고 지금은 2개월째 유지하고 있어요. 약간 고삐 풀린 유지어터...

다이어트의 팔할은 식단이라고들 하잖아요? 그래서 3월 이후로 다이어터의 필수품, 닭가슴살을 여기저기서 시켜 봤지요. 

 

 

아무튼

닭가슴살을 이것저것 먹어 본 결과, 시중에는 맛있는 닭가슴살이 참 많이 있어요.

야들야들한것도 맛있고 퍽퍽한 건 퍽퍽한대로 맛있고... 아, 전 소시지 같은 건 입에 안 맛더라고요. 우리 식구들은 그것도 맛있대요. ㅎㅎ

다리살처럼 야들야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헬스앤뷰티' 닭가슴살 추천 드려요. 

헬스앤뷰티 제품을 추천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진짜 부드럽다고요. 그런데.... 전 원래 평소에도 다리살은 잘 안 먹어요.

제 입에 맞는 맛있는 닭가슴살을 찾으려고 여러가지를 먹어 봤어요.

제가 정착한 닭가슴살은 '맛있닭'의 '스팀 닭가슴살'과 굽네몰의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입니다. 

 

 

오늘은 먼저 굽네닭의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내돈내산, 내 돈 주고 몇 번이나 사 먹은 리뷰입니다! ^^

 

 

 

저는 3가지 맛 4개씩 들어있는 묶음을 주문해서 이렇게  냉동 상태로 왔어요. 

'화이트머쉬룸', '레드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 이렇게 세 가지예요.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씹히는 맛이 있어요. 요즘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많이 나와있잖아요.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하지만 이 닭가슴살은 부드럽기로 유명한 제품들에 비해서는 퍽퍽함이 남아 있는 편이에요. 저처럼 다리살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오히려 '소맛닭'이 더 입에 맞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목이 막힐만큼 퍽퍽하지 않아요! 집에서 요리하는 닭가슴살과 비교한다면 아주 부드러운 편이에요!

 

 

화이트 머쉬룸

 

먼저 화이트 머쉬룸이에요.

버섯 향이 약간 나는 크림 소스 닭가슴살이에요. 소스가 하얀빛인데 우리집 조명이 주황색이라 그런지 색이 잘 안 나왔네요. 크림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시중에 팔고있는 크림소스 느낌이 나기는 해요. 하지만 순한 느낌이라서 아침에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155kcal, 요즘 칼로리는 의미없다는 말이 있지만 다이어터, 유지어터는 그래도 칼로리 확인하게 됩니다. 

 

 

레드크림커리

 

다음은 레드크림커리예요. 이것도 조명이.... 레드크림커리는 로제파스타 색깔이라고 보면 돼요. 그래서 맛도 그럴 것 같지만.... 포장지를 열면 바로 느껴지는 커리향! 커리 맛이에요!! ㅎㅎㅎ 우리가 가끔 인도카레식당에서 먹는 치킨 마티니 커리 맛이에요. 그런데 생각보다 매워요. ㅎㅎ 색깔에 비해 꽤 매워서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167kcal, 여기에 오트밀이랑 같이 먹으면 유지어터의 든든한 한끼! 

 

 

스파이시 커리

 

마지막으로 스파이시커리 맛이에요. 제가 사진을 참 못찍어요. 반찬 같이 나왔죠? ㅡㅡ 그런데 저는 이 세가지 맛 중에서 이걸 제일 좋아해요. 토마토 맛도 나고 옅게 고추장 맛도 나고 커리 맛도 나요. ㅎㅎㅎ 살짝 달큰한 느낌도 있어서 입에 쏙쏙 잘 들어가더라고요. 냉장고에 닭가슴살을 쟁여 놓으면 신랑도 출출할 때 간단하게 자주 먹는데 이제 제일 빨리 없어져요. 이건.... 159Kcal네요!

 

 

지금까지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소맛닭 리뷰였어요!

 

아침 시간, 속 매운 게 부담스럽다면 '화이트 머쉬룸'

왠지 모르게 낯선 매운 맛이 땡긴다면 '레드크림커리'

한국인이라면 역시 맵달이지, 그렇다면 '스파이시커리'

 

다시 반복해요, 우리 확찐자들! 더이상 익숙해지지 마요! 그리고 맛없는 닭가슴살 말고 맛있는 거 먹어요! ㅎㅎㅎ

다음에 또 유지어터, 다이어터를 위한 맛있는 리뷰 가지고 올게요!

댓글